급한손님 밥상머리 왕갈비탕이 있어서 맛있는 밥상을 쏘옥

저에게 갑자기 놀러오는 손님은 꼬마들입니다. ㅋㅋㅋ 사월이 친구들이 갑자기 놀러오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한테 치킨, 피자 배달 시켜주는 것도 한두 번이고 아이들은 놀고 싶은 마음에 막상 잘 안 먹고 버릴 게 많으니까 밥을 해주려고 했거든요.

그렇다고 항상 정성스럽게 밥, 국, 반찬을 곁들여 준비할 수는 없는 건가요?그래서 더미식 냉동 수프 요리를 3~4박스 준비하고 있습니다.내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갈비탕, 왕갈비탕, 한우 뒷다리곰탕입니다.저 세가지 국요리 싫어하는 애는 본 적이 없거든요~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가 갈비탕인 것 같아요.저도 밥하는게 귀찮을때 잘먹고있어요

왕갈비탕은 정말 말 그대로 왕갈비가 들어가 있어요.그래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대접에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자사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인데 더미식 수프 요리 제품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에서 체험단으로 진행한 응답 결과가 만족도, 구매 및 추천 의향이 100%였거든요.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저는 평소에 가져다 놓고 먹어서 고개를 끄덕였어요!

더미식 수프 요리는 냉동과 상온 제품이 있는데 모두 제품이 다양해서 제품당 1~2개씩 갖다 놓고 국물 요리가 필요할 때, 저녁 메뉴를 빨리 준비해야 할 때 등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무엇보다 더미식 수프 요리는 만들기만 하면 되니까 가족끼리 좋아하는 것도 다 맞출 수 있어요!제 동생은 혼자 사는데 냉장고가 작아서 상온 보관하는 국 요리를 해 놓고 먹고 있었어요.

가열 온도 95도에서 20분 가열하고 영하 35도의 급속 냉각으로 살균 효과와 함께 갓 만든 국물 요리의 맛도 모두 취했습니다.1인분의 소포장으로 한 끼에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적당한 양이고, 아이들에게 줄 경우 고기를 잘라서 반으로 나누면 왕갈비탕 한 박스에 아이 4~5명까지 먹일 수 있습니다.

왕갈비탕에 붙어있는 살코기는 두껍지만 부드럽고 뼈를 잡고 까는 재미도 있습니다.

정말 갈비살이 두껍죠?두꺼운 고기가 입안 가득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더미풍만의 특제 비전간장으로 고기를 졸여 속까지 맛이 스며들어 갈비의 풍미를 제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전문점 퀄리티 수준의 왕갈비탕 맛이라 아이들이 국물에 밥을 넣어 맛있다고 원샷하도록 해요

피자, 치킨을 배달하고 아이들이 놀고 싶어서 먹는 등 먹지 않아도 돈은 돈대로 쓰고 음식물쓰레기와 상처를 치울 생각을 하면 더미식 왕갈비탕을 준비해서 밥과 간단하게 반찬을 준비해서 아이들에게 먹이고 놀게 하는 것이 훨씬 좋을 것 같아요!애들이 놀다가 집에 갈 때가 되면 갑자기 배고프다면서 뭘 달라고 하기 시작하는데.. 왕갈비탕이랑 밥을 잘 먹고 중간에 간식을 먹이면 집에 갈 때 잘 준비해서 가거든요.진짜 재료로 푹 삶아서 맛있는 왕갈비탕 역시 아이들이 맛있는 건 제일 잘 알고 있거든요. 후후<업자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