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M4 여자 아이언을 추천하면서 한 번 소개한 적이 있었다.여자 클럽을 찾아보면 샵에서 가장 추천하는 클럽이 젝시오, 야마하, 마제스티 등이 보통일 것이다. 더 이상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검색하고 뭐가 좋은지 검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가성비, 구매만족도, 상품평가등 다양한 사항을 고려해도 테일러메이드 M4다.TO.입문자분들 고려해주세요 한달에 몇번정도 라운드에 나가는지;; 몇번정도 연습장에 가는지..
가성비에대해서이야기하자면(아직근력이있다면꼭한번확인해보길바란다.) 테일러메이트 M4 아이언이랑 우드 하나 유틸리티 하나 드라이버 하나 퍼터까지 1500,000 정도?아마 퍼터가 관건이 될 것이다.

가성비에대해서이야기하자면(아직근력이있다면꼭한번확인해보길바란다.) 테일러메이트 M4 아이언이랑 우드 하나 유틸리티 하나 드라이버 하나 퍼터까지 1500,000 정도?아마 퍼터가 관건이 될 것이다.
가성비에대해서이야기하자면(아직근력이있다면꼭한번확인해보길바란다.) 테일러메이트 M4 아이언이랑 우드 하나 유틸리티 하나 드라이버 하나 퍼터까지 1500,000 정도?아마 퍼터가 관건이 될 것이다.

페에스 뒷면 토우와 힐의 강도를 높여 페이스 중앙의 반발력을 높여준다. 톱라인의 불필요한 진동을 줄여 타구감 타구음 개선이 이뤄졌다.
호젤의 강도는 유지시키고 360도 새롭게 홈 호젤에 무게를 줄여 재배치해 보다 낮은 무게중심과 높은 탄도를 제공한다.

호젤의 강도는 유지시키고 360도 새롭게 홈 호젤에 무게를 줄여 재배치해 보다 낮은 무게중심과 높은 탄도를 제공한다.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보면 혁신적인 페이스 디자인(트위스트 페이스)은 페이스센터를 벗어난 샷의 사이스핀을 줄여 공이 더 똑바로 날 수 있게 해준다니 입문자가 샷을 했을 때 보면 그렇게까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다만 더 많은 로프트를 줌으로써 공이 잘 뜬다는 것은 좋을 것 같다.관용성과 타구음이 좋다. (다른 운전자들도 많겠지만 입문자용으로도 초중급자 드라이버로도 손색이 없다. )골프의 오랜 역사 속에서 함께 보낸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다. 입문자나 초중급 골퍼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모든 골퍼의 바람일 것이다.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보면 혁신적인 페이스 디자인(트위스트 페이스)은 페이스센터를 벗어난 샷의 사이스핀을 줄여 공이 더 똑바로 날 수 있게 해준다니 입문자가 샷을 했을 때 보면 그렇게까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다만 더 많은 로프트를 줌으로써 공이 잘 뜬다는 것은 좋을 것 같다.관용성과 타구음이 좋다. (다른 운전자들도 많겠지만 입문자용으로도 초중급자 드라이버로도 손색이 없다. )골프의 오랜 역사 속에서 함께 보낸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다. 입문자나 초중급 골퍼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모든 골퍼의 바람일 것이다.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보면 혁신적인 페이스 디자인(트위스트 페이스)은 페이스센터를 벗어난 샷의 사이스핀을 줄여 공이 더 똑바로 날 수 있게 해준다니 입문자가 샷을 했을 때 보면 그렇게까지 체감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다만 더 많은 로프트를 줌으로써 공이 잘 뜬다는 것은 좋을 것 같다.관용성과 타구음이 좋다. (다른 운전자들도 많겠지만 입문자용으로도 초중급자 드라이버로도 손색이 없다. )골프의 오랜 역사 속에서 함께 보낸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다. 입문자나 초중급 골퍼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비거리와 정확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것이 모든 골퍼의 바람일 것이다.여성 입문자의 경우 롱 아이언을 칠 기회보다는 우드나 유틸이 대부분이다. 두려움이 많은 클럽이긴 하지만…미국 브랜드 중 상위 브랜드의 우드를 부담 없는 금액에 구입하고 부족한 거리를 늘리기 위해 꼼꼼히 사용할 것을 권한다. 가성비 좋은 카본 소재에 좋은 밸런스로 안정적인 스윙을 만들어준다.여성 입문자의 경우 롱 아이언을 칠 기회보다는 우드나 유틸이 대부분이다. 두려움이 많은 클럽이긴 하지만…미국 브랜드 중 상위 브랜드의 우드를 부담 없는 금액에 구입하고 부족한 거리를 늘리기 위해 꼼꼼히 사용할 것을 권한다. 가성비 좋은 카본 소재에 좋은 밸런스로 안정적인 스윙을 만들어준다.저번에 세팅한 M4 풀세트다. 말봉 스탠드백 80정도 한 것 같아. 가방을 좋은 것으로 만들겠다며 급추진했다. 라운드를 한 번 나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두 발 스윙을 해보시면 바로 중고가 된다고 합니다. 샷도 좋아지고 점수도 좋아지면 클럽도 슬슬 업그레이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윙은커녕 공도 맞지 않는데 클럽에 그렇게 금액을 거는 것은 개인적으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구력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저번에 세팅한 M4 풀세트다. 말봉 스탠드백 80정도 한 것 같아. 가방을 좋은 것으로 만들겠다며 급추진했다. 라운드를 한 번 나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두 발 스윙을 해보시면 바로 중고가 된다고 합니다. 샷도 좋아지고 점수도 좋아지면 클럽도 슬슬 업그레이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윙은커녕 공도 맞지 않는데 클럽에 그렇게 금액을 거는 것은 개인적으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구력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