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안이어맘 귀요미 공주입니다오늘 가져온 육아 아이템은… 정말 아쉬운 아이템입니다. 왜 아쉽지?저희 이안이 6개월인데.. 이 슬링 아기띠를 쓰기에는 너무 커버를 해서.. 정말.. 왜 이런 아이템을 써봤는지.. 근데 저는 두치를 낳을 거니까 그때 꼭 다시 쓸게요.그래서 소개하겠습니다.신생아 슬링 아기띠
신생아 슬링 아기띠

제품은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찍찍이로 사이즈 조절하는 것 같아요~^^이 중은 커서 맨 끝에.

이게 아기 무게를 양 어깨에 분산시키는 밸런스 밴드인데 유튜브에 검색해보니까 신생아들은 이거 없이 쓰는 분들이 많거든요.
일반 아기띠는 허리를 조이고 어깨를 조이고 등을 조이고 복잡한데, 이건 그냥 걸치면 끝나기 쉽죠?저 상태에서 아기를 넣고 자우드거든요.물론 신생아 이안이는 커서 눕힐 수가 없어요.(아쉽다)

다른 한 쪽도 바트자로 묶어주면 훨씬 안정적으로 아기를 안을 수 있습니다.요즘 더운 날씨에 아기띠를 매고 있으면 덥잖아요.이건 매쉬 소재라서 땀이 세 번 날 거예요. 신생아 여름 아기띠 추천드려요.
우리의 이 안이 이렇게 큰가?www

그래도 들어갑니다.아기띠를 매는 것보다는 쉬워요.걸치고 안고 푹 넣기만 하면 되니까.
밸런스 밴드로 착용해보았습니다.한쪽으로 조일 때보다 양쪽으로 무게를 잡아줘서 서울리안이 솜털처럼 가벼워졌어요.ㅎㅎㅎ캥거루 케어를 해주는 아기띠입니다.엄마의 심장 소리를 들려주면 발달과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우리 이안이는 소리를 지르며 엄마 심장 소리를 들을 수 없어?그리고 저녁에 본치 퇴근 후…자기도 해보겠다고 했잖아.아기띠를… 네 배 때문에 이 안이 좁아.신생아 재우기 딱이죠?우리 이 안이 좁죠?빨리 나오세요.출산 선물을 조사하고 있으면, 살포 시슬링 아기띠를 추천해 드립니다.특히 여름 아기라면… 신생아 땀띠도.오래 두면 아토피로 변한다는 말이 있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 주셔야 합니다.15kg까지 가능한 왈라비 캡 캐리어 메쉬 슬링 아기띠 육아 아이템 늦어서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열심히 빠르게 움직입니다.저는 육아 아이템 찾기에서 다루었습니다.본제품은 보베베로부터 지원을 받아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