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플리스자켓 & 패딩 둘다 리버서블 숏패딩으로 2WAY 코디!

안녕하세요, 령입니다. :)오늘은 추워진 겨울, 두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숏패딩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후아유 리버시블 숏 푸퍼인데 이번에 후아유 모델이 오마이걸 유아가 되면서 더 핫해졌잖아요. 트렌디하고 영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런 #후아유다운이라 더 좋았어요. 가격도 패딩에 후리스재킷이지만 10만원 정도로 따뜻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두 가지 코디가 가능한 #리버시블 패딩을 소개합니다. 오버핏이라 편하게 캐주얼룩은 물론 저처럼 스커트 등 다양하게 연출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한쪽 면은 패딩이 되어 있어 겨울 아우터 느낌을 듬뿍~ 내준다고 한다.베이직한 컬러감에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데일리룩과 겨울코디를 해주기도 좋지만 사실 푸퍼맛집으로 후아유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2020년에 리버시블 숏푸퍼를 50만장이나 판매했을 뿐만 아니라 리오더가 7회차까지 갔을 정도라 이미 굉장히 유명하고 인기있는 브랜드로 핫해요. 근데 이번에는 좀 더 따뜻해지고 예뻐졌다고 해서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뒤집으면 이렇게 후리스 자켓으로 변신합니다.:)제가 워낙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었는데 조금 더 좋아졌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이유가 보아퍼에서 이번에는 덤블워싱으로 변경되었다는 것! 그래서 좀 더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실 수 있고 그 외에도 총 4가지 기능을 올려주셨다고! 그중 하나가 후리스 자켓을 보면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데다 포켓 디테일까지 넣어 조금 더 디자인에 신경을 썼다는 것.

덕분에 이렇게 귀엽고 뒷모습까지 예쁜 #모직자켓을 얻을 수 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겨울 아우터는 가격대가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다양하게 입거나 활용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 이렇게 둘 다 예쁜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요소들이 있어서 정말 스마트하게 나온 #겨울 아우터가 아닐까 생각했어요.후아유 리버서블 다운이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확실히 예쁜 이유가 있었어요.

이렇게 패딩이랑 후리스 왔다 갔다. 바꾸기만 하면 되는데 푸퍼 부분도 깔끔하게 빠지기 때문에 패딩 분들도 정말 잘 입어주실 거예요.위에서 보여드린 스커트와 함께한 겨울 코디외에도 편안한~ 캐주얼룩에도 잘어울리는 #숏패딩입니다. #후아유 숏패딩도 예쁘지만 이왕이면 양쪽으로 입을 수 있는 실용성, 그리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가져오면 좋을 것 같죠?

따뜻함은 물론 양쪽이 달라서 입었을 때 안쪽이 포인트가 되기도 해요! 개인적으로 이번 후아유 리버서블 패딩 정말 마음에 들고 또 컬러감도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제가 겟한 컬러 외에도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만나보실 수 있고, 또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기본 아이템이 있다면 사랑스러운 컬러감이나 프린트가 있는 숏패딩도 추천드립니다.구매하러가기 : http://www.eland.co.kr/mgzn/viewMgzn?mgznIdx=408

한 옷 두 코디유아가 반한 리버서블 푸퍼 www.eland.co.kr

그럼 령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위 포스팅은 후아유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